교회CI     HOME > 교회소개 > 교회비전 > 교회CI

    심벌의 의미(Church Identity)


    심벌의 큰 의미를 세상속에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고 세계를 그리스도의 복음과 사랑으로 품는 교회가 되어 온 세상을 향한 삼위하나님의 거룩하신 뜻을 실천하는 남서울비전교회의 선교비전을 상징합니다.

    세부적으로 설명을 하면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는 구원의 능력인 복음을 담고 있기에 세상보다 높이 세웠습니다. 그 십자가의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하나님께서는 교회에 맡기셨기에 십자가 옆에 교회를 형상화하는 남서울비전의 이니셜 N을 놓았습니다.


    남서울 비전교회의 가장 큰 사명은 영혼을 살리는 선교에 있습니다. 우리 주위에는 예수님을 몰라 죽어가는 영혼들이 너무나도 많이 있습니다. 선교의 필요성과 긴박성을 나타내기 위해 두 가지의 원과 세가지의 색깔을 통한 지구를 형상화하여 세상 가운데 그리스도의 복음을 들고 서 있는 남서울비전교회를 휘 감고 있습니다.

    두 가지의 원과 십자가 중 바깥 원은 성부, 안쪽 원은 성령, 그리고 가운데 N의 십자가는 성자
    를 상징하고 세 가지의 색깔은 빨강(선교열정) - 일천선교사 및 북한선교, 녹색(성장) - 차세대 지도자 양성, 파랑(평화) - 성도들의 행복 추구를 의미함으로 남서울비전교회의 비전을 상징합니다.

    남서울비전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가슴에 품고 하나님께서 가장 기뻐하시는 선교에 최선을 다하는 교회가 되기 위해 이러한 심벌을 만들게 되었습니다.

(448-500)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수로783번길 7 TEL.031-276-9191
copyright(c) NAMSEOUL VISION CHURCH all rights reserved.provided by 교회사랑넷